묻고답하기

고객센터묻고답하기

E-mail 청구서가 뭐예요?
등록자 : 관리자   |    조회수 : 168   |    등록일 : 2018-12-12
E-mail 청구서는 요금 청구서를 우편이 아닌 E-mail로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E-mail 청구서는 우편발송 사고로 인한 청구서 배달지연 또는 분실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가지 불편을 사전에 방지하고 신속하게 청구서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, 컴퓨터에 저장해서 보관하실 수 있기 때문에 청구서를 일일이 모아서 보관해두어야 하는 불편함도 사라지게 됩니다. 

이용가능 고객은 사업체가 아닌 개인고객이며, 납부방법이 신용카드/은행 자동납부로 되어있거나 기 납부 방법으로 변경하신 고객님들입니다.

(지로고객께서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자동이체나 은행 자동이체로 변경하시고, 메일계정을 등록하시면 반영됩니다.)

E-mail 청구서를 신청하시려면 고객센터(1588-3002)로 연락주시거나

로그인(회원가입 필수) ->홈페이지내 [e고객센터] -> [My Skylife] ->[요금내역] -> [납부방법변경] -> 납입자정보 발송방법 이메일 선택 -> 저장 단계를 거쳐, 메일계정을 등록하시면 반영됩니다. 

(단, 매월 말일전까지는 등록을 하셔야 하며, 이후에는 익월 청구분부터 반영됩니다.)

E-mail 청구서는 매월 13일~16일 사이에 수령 가능하며, 고객님의 개인 메일서버의 상태에 따라 1~3일 정도 늦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E-mail 청구서를 신청하시면 E-mail로만 청구서가 발송되며, 우편으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.

이전글 SkyLife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설명해 주세요?
다음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