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고객센터공지사항

KT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서비스장애 보상 안내
등록자 : 운영자   |    조회수 : 120   |    등록일 : 2019-01-14
KT아현국사 통신구 화재로 인해 고객님들께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. 
서비스 장애를 겪으신 고객님들께 대한 보상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 

- 보상대상 : 2018년 11월 24일 아현국사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서비스장애 지역에서 불편을 겪으신 kt skylife인터넷 상품 이용 고객 
*장애지역 : 서대문구, 마포구, 은평구, 용산구 및 중구/영등포구 여의동/고양시 덕양구 일부 
- 보상내역 : 1개월 인터넷서비스 요금 
- 보상시기 : 2019년 1월 청구 요금에서 자동 감면 처리 
- 확인방법 : 보상내역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(☎ 1588-3002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감사합니다.

이전글 KT스카이라이프, 속도에 날개단 ‘안드로이드UHD 2.0’ 셋톱박스 출시('19.0
다음글 CNN US 채널 종료 및 FOX NEWS 신규 론칭